top of page
S_07_Flowing table, chair.jpg

Flowing Table, Flowing Chair

Flowing series

미지의 우주와 같은 공간에 또 하나의 미확인 물체가 나타난다.

공중에 떠서 누군가를 바라보기도 하고 비추기도 하며, 때로는 말을 걸어올지도 모른다. 공간과 묘하게 어우러져 은신하기도 하고, 독특한 형상으로 주목을 끌기도 하는 그것과 우리는 교감, 교신하기위해 노력한다.

코스모40의 호이스트에 설치되었을 때, 그 중심으로부터 붉은 빛이 스며나오며 매스와 매스 사이에는 간접조명이 설치된다. 라이팅 인스톨레이션은 수직적으로 극대화된 개방감을 가진 산업시설의 내부공간과 잘 어울리는 전시물이 될 것이다.

Cosmo Light

플로잉 시리즈는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한 가지는 떨어지는 폭포수를 모티브로 한 두 곡선이 형태를 이루는 코너의 디자인이고, 다른 한 가지는 상판을 지지하는 프레임이 내·외부를 따라 흐르는 색상의 띠이다. 플로잉 시리즈는 고요함 속에서 은은하게 스며 나오는 경쾌함을 담고 있다. 라운딩 처리된 코너의 형상은 가구가 놓이는 공간에 편안함을 부여한다.

The Flowing series has two meanings. One is the design of the corner where the two curves with a waterfall as a motif form a shape, and the other is a band of colors that flows along the inside and outside of the frame supporting the top plate. The Flowing series has a subtle lightness that seeps out in stillness. The shape of the rounded corners gives comfort to the space where the furniture is placed.

More Gallery

Flowing Table, Flowing Chair

Year : 2018

Copyright © SML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